CATEGORY  :  NOTICE (2)  :  PIC (168)  :  MOV (21)  :  
  • 150106 스파이 제작발표회 part Ⅱ

















회원분들 하이라이트 영상 보셨나요? 어디서 냄새나지 않아요? 대박 냄새 T____T
이 퀄리티 쭉- 유지해서 마지막회까지 갔으면 하는 새해 소망을 빌어봅니다.

김재중 화이팅! 김선우 화이팅! 스파이 화이팅!



  • 데워  15.01.08   
  • 우와 첫 댓글...!! 두근두근 드디어 내일 첫방송이네요ㅠㅠ 김선우재중을 기대합니다❤️ 그나저나 오빠는 세로로 보나 가로로 보나 멋져요><
  • Tongtong  15.01.08   
  • super cute like a bunny ah JJ~\(≧▽≦)/~
  • Jaeri  15.01.08   
  • 귀여운 귀여운 재중 ♡ ♡ ♡
  • KJJholic  15.01.08   
  • 김재중 화이팅! 김선우 화이팅! 스파이 화이팅!
  • louise  15.01.08   
  • thanks for your sharing!!so charming
  • erije  15.01.08   
  • Thanks! So handsome Jaejoong <33
  • 포포  15.01.08   
  • !!!
    드디어 업데이트 했다~
    짱^^
  • dee  15.01.08   
  • its soooooo HD
    thank you for sharing!^^
  • 제이제이  15.01.08   
  • 오아와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멋잘쌩 김재중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제이님 사진 항상 감사드려요~^ㅁ^
  • nao  15.01.08   
  • 아침부터 너무 너무 행복하네요~~♡♡♡♡♡와~우와~~대박~~~!!!감사해요~♡
  • 별이  15.01.08   
  • 미모가 다했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
  •   15.01.08   
  • 마지막에서 두번째짤;수니죽어요;
  • 금보다재중  15.01.08   
  • 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오빠는 어째서 안늙는거죠ㅠㅠ.. 저만 늙어가는기분.. ㅠㅠㅋㅋㅋ스파이 드디어 D-1이네요ㅠㅠ 하이라이트영상봤는데 진짜 뭐랄까 영화같더라구요..대박대박! 제이님 오늘도 역시 예쁜사진 감사합니다^^!!
  • 앓이  15.01.08   
  • 진짜 시간을 꺼꾸로 가는 재중이~ 첫사진에 심쿵!! 두번째사진에 안구에 습기가~
  • Jejehelen  15.01.08   
  • 어쩜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인 재중이!! 멋지고 이쁜 사진도 보고 라디오도 듣고 오늘 정말 행복하네요!!!♡♡
  • 토리토리  15.01.08   
  • 갈수록 넘 잘생겨지네여. 왜 재중씨는 나이를 안 먹죠?ㅠㅠㅠㅠㅠㅠㅠ
  • reico  15.01.08   
  • 고마워요~!!! 너무 멋지다~~ㅇㅇ
    대박 냄새!!!
  • yuchien  15.01.08   
  • 내일야~스파이 최고 김선우...
  • dodol  15.01.08   
  • oooo
  • Huong Dinh  15.01.08   
  • Thank u so much for sharing ^_^
    I wish I could have his beautiful big eyes TT_TT
  • Pettie  15.01.08   
  • So handsome our JJ ><
  • 코끼코끼  15.01.08   
  • 김재중 사랑입니다.ㅠㅠㅠㅠ 스제님 사진 좋아요ㅠㅠ
  • 가니가니  15.01.08   
  • 귀여운 브이!! 오빠 눈이 정말 이뼈 ㅠㅠㅠㅠㅠㅠ
  • tamarin  15.01.08   
  • Thank you for wonderful JJ
  • 涵涵  15.01.08   
  • 귀여운~~~^^
  • kitamura hitomi  15.01.08   
  •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. 재중의 드라마 기대입니다!
  • sally  15.01.08   
  • thanks for sharing^^ fighting for your new drama oppa!
  • chiruru  15.01.09   
  • Thanks for sharing~\(*^▽^*)/
    JaeJoong~~!!
  • 랄라jj  15.01.09   
  • 사진 정말 멋집니다!! 감사해요
  • Amelia  15.01.09   
  • JaeJung is very handsome!SPY fighting!
  • Yuni Jung  15.01.10   
  • Thank you for these beautiful pictures ^^
  • meds  15.01.12   
  • 진짜 잘 생겼다 말도 안나와 진짜 와.. .와....
  • 모자이크  15.01.14   
  • 너무아름답다진짜ㅠㅠㅠㅠ
  • erije  15.01.14   
  • Jaejoong! I miss you<33
  • YOKO  15.01.14   
  • Jaejoong is so cool! SPY fighting!!!
  • Joanna  15.01.15   
  • ever so gorgeous!!! Thanks for sharing!!! :D
  • arfikah  15.01.18   
  • eyes so big~~~
  • 李残念  15.01.18   
  • 欧巴桑拉黑呀
  • MYSOULKJJ  15.01.18   
  • Pictures are so vivid!!!!!Thanks❤
  • 효니  15.01.19   
  • 쥬금ㅠㅠㅠ 멋있쪙
  • jholic0126  15.01.27   
  • 존잘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  • greta  15.01.28   
  • 어떻게 이렇게 귀여움과 섹시함과 미소년과 남자다움이 공존할 수 있을까요.. 미스테리한 남좌~
  • Imaniar  15.01.28   
  • Thank you ㅠㅠ
  • Queeny  15.02.01   
  • he's always cute and handsome in same time
    thank u ^^~
  • Cricket  15.02.01   
  • Thank you for sharing~
  • iamsoyoung  15.02.01   
  • 완벽해요ㅠㅠㅜㅠ
  • wonder_kate  15.02.01   
  • cute JJ
  • caroline  15.02.02   
  • tahnk you so much for sharing !!! ♥
    So cute and elegant ! very handsome my angel ! Perfectly perfect
  • 刀君  15.03.22   
  • A CUTE SPY
  • shirley  15.04.06   
  • Cure! Handsome! Thank you for sharing! Miss JJ soooo muchTT The most charismatic spy in the world! ^^
  • shirley  15.04.20   
  • Cute! Chrismac! Handsome!!! Thank you for sharing!
LIST       

150126 J-Party in Seoul [57] JAY
150106 스파이 제작발표회 part Ⅰ [47] JAY